개요
씨엔티테크는 외식업계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업종과 업태의 컨택센터를 운영하며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컨택센터가 효율적으로 관리/운용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품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-
problem
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컨택센터 서비스 강화 필요
컨택센터 서비스 품질 관리의 어려움 증가
-
problem
제품 및 서비스 다양화에 따른 요구의 다양성 증대
컨택센터 서비스에 대해 고품질 요구
-
problem
인적 의존성 증대에 따른직무 스트레스 증가
비용 절감을 위해 생산성 증대 요구
씨엔티테크 컨설팅 > 컨택센터의 생산성 개선 및 통화 품질 수준의 향상 / 고객만족도 향상 / 기업의 성장 및 서비스 산업 발전에 기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