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 컨택센터 운영
AI 컨택센터 서비스를 통하여 기업은 핵심 역량의 강화로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음은 물론 인하우스로 발생할 수 있는 운영비용을 1/5 수준으로 절감하여 최소의 비용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게 됩니다. AI 컨택센터 영역은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로 나누어지며, 당사는 고객이 요구하는 모든 범위의 업무를 수행합니다. * 인바운드 : 고객문의 응대, 쇼핑몰 주문 접수 및 결제 배송 현황 응대, 해지 방어, 요금 정산 및 세부내역 응대, 클레임 접수 및 처리, 장애 문의(A/S), 멤버십 및 기타 문의, 부가 서비스 * 아웃바운드 : 고객 정보 Update, Happy call, 이벤트 실시 및 당첨자 안내, Sales(Up, Cross, New), Monitoring, Research 및 Survey, 매출채권 회수, 각종 신규 정책 안내, 문의, 해지 방어
청구단위 | 월정액 | 구분 | 좌석당 견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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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 | AI 컨택센터 (Call Center Outsourcing), 인바운드 (Inbound) | 단가 | 220~350만원 |
청구단위 | 월정액 | 구분 | 좌석당 견적 |
내용 | AI 컨택센터 (Call Center Outsourcing), 인바운드 (Inbound) | 단가 | 220~350만원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