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택센터 컨설팅 서비스 구성
씨엔티테크는 외식업계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업종과 업태의 컨택센터를 운영하며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컨택센터가 효율적으로 관리/운용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품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종합적인 진단
전문적인 컨설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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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생산성 개선 컨설팅
- 생산성 KPI 항목 분석
- 콜라우팅 및 콜블렌딩 기술을 통한
생산성 향상 프로그램 개발 - 생산성 관리 프로그램 개발
- 운영 지표 및 성과 관리 Skill 제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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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통화품질 컨설팅
- 통화품질 분석
- 미스터리콜 실시 및 분석
- 경쟁사 통화 품질 벤치마킹
- 상담원별 목표 및 응대 수준 분석
- 통화 품질 향상 프로그램 개발
- 통화 품질 관리 프로그램 개발
- 통화품질 개선 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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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조직관리 컨설팅
- 목표 설정 및 인사관리
- 조직 문화 활성화
- 소요 인력 시뮬레이션
- 전문 상담원 코칭 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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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신규 센터 구축 컨설팅
- 인프라 구축(시스템 및 설비)
- 상담원 인사/채용
- 센터 운영 정책 및 업무 프로세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