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
콜센터 주문 및 상담 센터

견적문의

호전환 무제한 서비스는 매장에서 부담 없이 컨택센터에 인입된 고객의 전화를 연결받을 수 있어, 매장의 매출을 높이는데 기여할수있습니다. 또한, 텔레스타 (IP Phone POS) 설치를 통해 인터넷, 모바일,스마트폰 주문 등 모든 온라인 주문이 연동 가능한 서비스를제공합니다. 결과적으로 온라인 매출 상승 및 온라인 고객 확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배달 전문매장에 최적의 서비스 조건임을 자부합니다.

* 호전환이란? 컨택센터에 인입된 고객 전화를 매장으로 전환해주는 서비스

콜센터 주문 및 상담 센터 청구 단위 및 단가
청구단위 월정액 단가 20,000원
내용 호전환무제한
Telestar 전화기 설치로 온라인 (모바일, 웹) 주문 무제한
자격요건 5년 이상 거래 +
매장 750개 이상 업체

* 5년 이상 거래 + 매장 900개 이상 업체의 경우 10% 할인

주요연동 구성도

주요연동 구성도

씨엔티테크에서는 IT 기술을 외식시장에 융합한 종합서비스를 선투자 방식으로 제공하고, 이후 주문 건당 수수료로 청구하는 윈윈 사업모델을 통해 외식시장 전반의 IT 기술 서비스 수준을 끌어올리고, 중소상인 및 외식 브랜드의 본사 입장에서는 마케팅 및 기타 비용을 크게 절감시킬 수 있습니다. 즉, 단일화된 대표번호 컨택센터 도입은 효율적인 주문접수 및 고객응대가 가능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. 실제로 홈쇼핑 판매 및 TV광고 시 대표번호를 노출하여, 주문으로 바로 연결함으로써 광고비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가맹점 모집의 창구 역할로도 활용되어 브랜드 성장에 이바지할 수 있습니다.

매장에 POS가 없는 경우 : 전화성통신연구소(주)의 텔레스타(IP Phone POS) 도입을 통해 적은 비용으로 주문형 컨택센터 구축이 가능합니다. GIS란 : 지리정보시스템(Geographic Information System) 지리 공간 데이터를 분석 가공하여 교통 통신 등과 같은 지형 관련분야에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

콜센터 주문 및 상담센터 청구 단위 및 단가
청구단위 건당 구분 ~20만 미만 20~40만 미만 40만 이상
내용 주소/메뉴/결제 자격요건 1,050원 950원 910원

* 주소 / 메뉴만 사용했을경우, 단가 700원 입니다.

주문접수 프로세스 - 주문형 운영안(POS)

주문접수 프로세스 주문접수 프로세스

POS가 없는 경우 매장의 호 전환율을 높여 매장의 매출을 높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.GIS를 통한 매장 상권의 전산화를 통해 전 매장 배달지역 전산화 구축으로 유실되는 호를 최소화함은 물론, 호 폭주에 대한 처리를 강화하여 궁극적으로 유실매출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.

콜센터 주문 및 상담 센터 청구 단위 및 단가
청구단위 건당 구분 매장 호전환/비 호전환 단가 350원/280원
청구단위 월정액 구분 매장당 평균 25건 이하
매장당 평균 50건 이하
단가 20,000원
27,000원

호전환 운영안

호전환 운영안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