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어라인 예약관리 플랫폼

  • 실시간 메트릭

    상담원에게 실시간으로 컨택센터 정보를 제공합니다.
    시간 값 대기 시간, 가장 긴 대기 시간, 처리 시간 및 속도 응답을 제공합니다.

    실시간 메트릭
  • 실시간 모니터

    실시간 감청 및 메시지 발송, 콜 끼어들기, 콜 가져오기 기능을 제공합니다.

    실시간 모니터
  • 에이전트 현황

    상담원 점유율은 상담원이 통화를 처리하는데 걸리는 시간과 통화가 도착할 때까지 대기하는 총 시간의 비율 정보를 제공합니다.

    에이전트 현황
  • FCR 리포트

    FCR 통계 차트는 첫 번째 해결된 통화와 하루 총 통화 수를 비교한 차트입니다.

    FCR 리포트
TOP